본문 바로가기

만화계소식

머니투데이에서 최고인기 웹툰을 만나보세요

머니투데이에서 최고인기 웹툰을 만나보세요

[콜롯세움, 낙장불입, 호텔캘리포니아, 츄리닝등 총출동]

인기최고의 웹툰작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는 2일 만화섹션( comic.mt.co.kr )을 오픈하고 '멜랑꼴리'로 유명한 비타민의 신작 < 콜롯세움 > , 도가도의 < 낙장불입 > , 빡세의 < 페로몬스타 > , 김진태의 < 시스터즈 > < 호텔 캘리포니아 > , 홍유라의 < 펜싱퀸 > , 이상신/국중록의 < 츄리닝 > 등 최고 인기 작품의 연재를 시작합니다.

비타민은 10년째 < 멜랑꼴리 > 를 연재하면서 다음 디렉토리에서 전체 연재만화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작가입니다. 비타민이 새로이 시작하는 야심작 < 콜롯세움 > 은 요상한 남자'콜롯'과 야릇한 여자'세움'이 펼치는 요상하고 야릇한 이야기로 독자 여러분의 감성을 자극할 것입니다.
한번 보면 폭소를 터뜨리지 않을 수없는 좌충우돌 섹시 코미디 만화, 도가도의 < 낙장불입 > 도 가세합니다.
도가도 작가는 국내에서의 인기를 넘어 프랑스까지 진출, 프랑스 델쿠르 출판사에서 신작 < Sheol > 을 출간할 예정입니다.

< 시민쾌걸 >,< 대한민국 황대장 >, <와일드와일드워커스> 등 주옥 같은 개그만화를 펴낸 김진태 작가의 < 호텔캘리포니아 > < 시스터즈 >
연재됩니다.
< 호텔캘리포니아 > 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다 실수로 엉뚱한 사람을 죽이고 감옥에 수감된 달라스 웨스트코스트가 이상한 감옥에서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룹니다.

< 시스터즈 > 는 특수 임무를 부여받은 정보부대 여군과 특수부대 남자 군인들이 서로 성을 바꾸어 작전을 펼치면서 겪는 코믹 에피소드 입니다.

☞ 머니투데이(스타뉴스) 만화 바로가기
2004년 대한민국 만화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혜성같이 등장한 이상신/국중록의 < 츄리닝 > 은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만화로 자타가 공인하는 수작입니다. < 츄리닝 > 은 츄리닝으로 대변되는 소시민들의 삶을 다룬 본격 스펙터클 개그 만화입니다. 한심스런 청춘들의 웃기는 열전은 누구나 공감 백배입니다.

야후코리아에 < 무규칙여행기 > 를 연재, 대한민국 대표 여행 만화가로 떠오른 빡세는 < 페로몬 스타 > 로 찾아옵니다. < 페로몬 스타 > 는 언제 어디서나 이성을 찾는 이시대의 성인들이 한번쯤 겪어 봤을 법한 즐거운 에피소드를 그리는 본격 성인 공감툰입니다.

이밖에 < 파란만장 > < 100번 차인 남자 > 등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홍유라의 < 펜싱퀸 > 도 연재합니다. < 펜싱퀸 > 은 나약하기만 했던 여주인공이 파란만장한 인생을 체험하며 자아를 찾아가는 성장 극화입니다.

4월에는 더욱 많은 인기 작가들이 합류할 예정입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최강의 웹툰 작가들과 함께 웃음과 감동을 느껴보세요.
 
 
머니투데이 연재만화 : http://comic.mt.co.kr/index.htm
김진태의 <호텔 캘리포니아> : http://comic.mt.co.kr/comicDetail.htm?nComicSeq=7
이상신/국중록의 <츄리닝> : http://comic.mt.co.kr/comicDetail.htm?nComicSeq=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