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오늘의 웹툰' 서비스 오픈


카카오톡 '오늘의 웹툰' 서비스 오픈

 

케이코믹스는 카카오톡과 손잡고 카카오톡에 '오늘의 웹툰' 서비스를 오픈 하였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친구로 등록하시면 매일 매일 재미있는 웹툰을 전달해 드립니다

 
< 오늘의 웹툰 구독 하는 방법 > 
 - 카카오톡을 켜고 친구추천 > 플러스 친구  페이지에서 '오늘의 웹툰'을 친구로 추가 하세요
 - 매일 매일 재미있는 웹툰을 전달해 드립니다.


< 연재 작품 >

츄리닝 애니메이션 / 이상신,국중록

오늘의 웹툰 '츄리닝 애니메이션', 최강의 개그만화 "츄리닝"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

친구에게 추천하면 칭찬 받아요!!


 

 

 

이말년 4컷 스페샬 / 이말년

오늘의 웹툰 '이말년 4컷 스페샬', 카카오톡에 이말년이 떴다.!1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병맛 개그의 지존!!

 


 

 

 

그래 무조건 즐겁게 / 이크종

오늘의 웹툰 '그래 무조건 즐겁게', 이크종의 생활 공감툰! 나의 하루는 소중해!


 

 

 

마사토끼와 함께 / 마사토끼

오늘의 웹툰 '마사토끼와 함께', 마사토끼 작가의 엽기 발랄 개그 웹툰! 웃음이 보약입니다~~ 

 


 

 

골방환상곡2 / 워니

 

오늘의 웹툰 '골방환상곡2', 인기 웹툰 골방환상곡이 시즌2로 카카오톡에 복귀합니다! 가려운 곳을 시원하게 긁어줄 최강 개그웹툰!!


 


 

 

시우는 행복해 / 김양수

오늘의 웹툰 '시우는 행복해', 인기 웹툰 "생활의 참견" 김양수 작가의 딸사랑 이야기! 흐뭇한 미소를 짓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것입니다!


 


 

 

컬러톡 5남매 / 비타민

오늘의 웹툰 '컬러톡 5남매', 비타민 작가의 본격 컬러 테라피 만화! 컬러에 대한 다양한 상식과 유머를 즐겨보세요!!



 


 

 

조각만화 / August25

오늘의 웹툰 '조각만화', 인기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의 August25의 단편선!!


 


 

 

레오BAR /레오&찰리

오늘의 웹툰 '레오BAR', 바텐더 레오와 손님간의 시크한 대화! 정통 미국식 개그만화!




 

 

 

감자도리 상하이톡 / 하랑

오늘의 웹툰 '감자도리 상하이톡', 감자도리가 돌아왔다! 감자도리 작가의 상하이 생활 생생 체험기!!



 


 

 

 

오늘의 명언 / 곽백수/김양수/비타민

오늘의 웹툰 '오늘의 명언', 매일 명언 하나씩 감상하세요. 곽백수, 김양수, 비타민 등 인기 작가들이 드리는 감동의 명언!!

 

 

 

집이 최고야 / 빡세

오늘의 웹툰 '집이 최고야', 무규칙여행기 박세의 신작! 무작정 떠난 여행에서 겪은 생생한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