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계소식

머니투데이 만화 댓글 이벤트, 작가가 직접그린 캔버스, 머그컵 증정


머투만화 보고 푸짐한 상품 받으세요

19일부터 <댓글이벤트>.. 작가가 직접그린 캔버스, 머그컵 증정

머니투데이 |2010.04.20 13:47

대한민국 최고의 작가진과 함께 지난 3월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한 머니투데이(스타뉴스) 만화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머투만화에는 '멜랑꼴리'의 비타민, '낙장불입'의 도가도, '구로막차오뎅한개피'의 August25, '츄리닝'의 이상신, '갬블시티'의 김세영, '060특수부대'의 스바르탄등 국내 최고의 웹툰작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들의 히트작과 새로운 신작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보고 또보고' 머니투데이 만화 바로가기

폭발적인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는 머투 만화는 서비스 오픈기념으로 작가들과 함께 대대적인 <댓글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머투 만화에 연재하고 있는 작가들이 직접 그린 사인 캔버스와 머그컵, 문화상품권을 드리는 이번 <댓글 이벤트>는 4월 19일부터 3개월간 진행됩니다. 작가들이 매주 자신의 작품에 달린 댓글 중에서 수상작을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재기발랄한 재미와 위트가 가득한 머투 만화도 보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세요.

[머니투데이 만화 댓글 이벤트]

1. 기간 : 4월19일~7월19일 (3개월)
2. 대상 : 머투만화(comic.mt.co.kr)에 들어와 만화보고 댓글을 단 회원님
3. 선정방법 : 작가가 자신의 만화에 달리 댓글중 수상작을 직접 선정
4. 선물
1) 문화 상품권
- 매주 2명을 선정하여 문화 상품권(1만원권)을 작가가 직접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대상 : 갬블시티, 060특수부대, 페로몬스타, 시스터즈, 호텔캘리포니아, 발키리즘, 펜싱퀸, 츄리닝
2) 캐릭터 머그컵
- 매주 3명을 선정해 예쁜 캐릭터가 담긴 머그컵을 드립니다.
- 대상 : 구로막차오뎅한개피, 낙장불입, 콜롯세움
3) 작가 그림과 사인이 담긴 캔버스
- 매월 2, 4주 월요일에 작품별로 각1명을 선정해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과 사인을 한 캔버스를 드립니다
- 대상 : 갬블시티, 내인생의 월드컵 을 뺀 모든 작품
5. 선물발송
- 문화상품권 :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꼭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작가 사인 캔버스 및 머그컵 : 회원가입시 기재하신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꼭 주소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