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계소식

'구로막차오뎅한개피(구뎅피), 060특수부대' 머니투데이에서 만나세요

'구뎅피, 060특수부대' 머니투데이서 만나세요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 ][최고 인기만화 2편 이달부터 연재... 낙장불입, 츄리닝도 절찬 연재중]

비타민, 도가도, 국중록, 김진태, 빡세등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작가들이 포진한 머니투데이 만화(comic.mt.co.kr)에 4월 최강의 작가가 그리는 최고의 작품 2편이 더 합류합니다.

August25의 '구로막차 오뎅한개피(시즌5)'와 하나포스닷컴 조회수 1위였던 스바르탄의 '060특수부대(시즌2)'가 4월 부터 머니투데이로 옮겨서 연재합니다.

☞ '구로막차오뎅한개피(시즌5)' 바로가기

데일리줌, 스투닷컴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이 시대 최고의 엽기발랄 섹시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는 작가인 August25의 독특한 정신세계에서 나오는 언어유희와 너무 예쁜 여자 주인공들로 독자를 사로잡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스타뉴스)에서 12일부터 연재가 시작되는 '구뎅피 시즌5'는 더욱 아름다운 작화와 새롭고 신선한 내용으로 독자여러분을 찾아갑니다.

☞ 스바르탄의 '060특수부대(시즌2)' 바로가기

하나포스닷컴에서 조회수 1위를 기록한 스바르탄의 '060특수부대'도 머니투데이로 옮겨서 연재합니다. 스바르탄은 '앙칼처녀' '초절정미녀 초선아' 등의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작가입니다.

'060특수부대'는 군부대내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지지고 볶는 모습을 가벼운 터치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19일부터 연재되는 시즌2에서는 좌충우돌 주인공 박봉출, 사병으로 입대한 여자 이채린, 고문관 방울이 등이 펼치는 코믹하고 엽기적인 군대 이야기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독자여러분을 웃기고 울릴 것입니다.

☞ 최고인기작가 총출동 '머니투데이 만화' 바로가기

스트레스는 훌훌 날려주고 재미와 감동은 배가시켜드릴 머니투데이(스타뉴스) 만화에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최강의 웹툰 작가들과 함께 웃음과 감동을 느껴보세요

☞ '만화가 100명이 말하는 내인생의 월드컵' 바로가기

또한 머니투데이는 야후코리아와 함께 태극전사들의 원정 첫 16강 진출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 인기 만화가 100명과 함께 <만화가 100명이 말하는 내 인생의 월드컵>을 4월3일부터 7월11일까지 100일 동안 매일 연재합니다.

<만화가 100명이 말하는 내인생의 월드컵>은 머니투데이 홈페이지(comic.mt.co.kr)에서 매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기최고 '머니투데이 연재만화' 뭐가 있나 바로가기]

- '멜랑꼴리'로 유명한 비타민의 신작 <콜롯세움>,

- 도가도의 <낙장불입>,

- 이상신/국중록의 <츄리닝>

- 빡세의 <페로몬스타>,

- <시민쾌걸>, <와일드와일드워커스>의 작가 김진태의 <시스터즈> <호텔 캘리포니아>,

- 홍유라의 <펜싱퀸>


[관련기사]
만화가 100인이 말하는 '내인생의 월드컵'
머니투데이에서 최고인기 웹툰을 만나보세요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재야고수 종목 엿보기'

머니투데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